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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의 상생금융 플랫폼 ‘MySHOP Partner(이하 마이샵 파트너)’가 7월 신한카드가 발표한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과 연계해 모든 소상공인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상생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의 가입 소상공인이 지난해 10월까지의 누적 13만명 대비 2배 증가한 26만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마이샵 파트너는 온라인 쇼핑몰과 신한카드 가맹점이 아닌 개인사업자까지 모든 소상공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가맹점 홍보 및 신한카드의 앱푸시(App Push) 마케팅뿐만 아니라 사업자별 특화된 금융 상품 추천 매출 관리 서비스 빅데이터 기반 매장 경영 상태와 상권 분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특히 최근에는 소상공인 법률상담 서비스를 오픈해 할인쿠폰 제공을 통해 전문적인 법률상담도 지원 중이다.||신한카드는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 일환으로 7월 ‘신한카드 MySHOP Together 소상공인 함께 성장 솔루션’ 서비스를 론칭해 마이샵 파트너 플랫폼 중심으로 한 창업 정보부터 상권 분석 마케팅 개인사업자 대출에 이르는 소상공인 토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마이샵 파트너를 통한 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사업장 홍보 지원 등 그동안의 성과를 인정받아 신한카드는 3일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의 지원 우수단체 부문 수상 기관으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한편 신한카드는 7월 발표한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과 관련해 올해 10월 말 기준 취약계층 중금리 대출 및 청년특화 신규대출 1600억 등 금융 취약계층 중심으로 총 2100억 수준의 실질적인 지원을 이뤄냈다.||신한카드는 마이샵 파트너가 이번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생금융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과 연계 및 소상공인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확대 등 상생경영에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연락처||||신한카드||홍보팀||02-6950-8466||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회사가 작성해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뉴스와이어는 제공 회사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뉴스 제공신한카드||||||배포 분야||||금융||카드||실적||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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