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국내 개최를 기념해 11월 19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참가한 가운데 롤 커스텀 굿즈를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하며 롤 팬들을 맞이한다.||||||||||||||||||||||||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방문하는 롤 팬들은 비니모자 응원타올 에코백 중 하나를 선택해 원하는 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특히 마스터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전용 레인으로 우선 입장하고 선착순으로 롤 캐릭터인 포로(Poro) 소형 배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당첨된 일부 방문객은 유명 커스텀 아티스트인 현예(@yeseulhyun)가 방문객이 가져온 스니커즈 또는 지갑에 롤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새기는 커스터마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커스텀 클럽에서의 모든 경험은 무상으로 제공되지만 에코백은 개당 4000원에 판매된다.||마스터카드는 이번 커스텀 클럽에서 NFC 기능이 있는 스마트기기를 결제 단말기로 이용해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를 지원하는 Tap on Phone 기술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Tap on Phone 기기는 컨택리스 카드 및 EMV 표준규격을 따르는 모바일 월렛 결제를 지원한다. 국내에서는 에이엔비코리아가 Tap on Phone 기술에 대한 인증을 취득해 관련 모듈을 제공하고 스마트로 등의 부가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한편 마스터카드는 롤드컵에 앞서 KB국민카드와 함께 ‘노리(nori)2 체크카드(Play)’ 고객 대상으로 롤드컵 결승전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월즈 팬 페스트에서는 공식 라이엇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KB국민카드 고객 대상으로 롤 아이템인 펭구 감정표현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KB국민카드와 공동 진행한다.||||||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연락처||||마스타카드 홍보대행||웨버샌드윅코리아||손예지 대리||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회사가 작성해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뉴스와이어는 제공 회사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뉴스 제공마스터카드||||||배포 분야||||금융||카드||미디어||게임||판촉활동||서울
배너광고
인기뉴스
-
보험
한화생명e스포츠, 몬스터 에너지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는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
-
증권
신한투자증권, 커뮤니티 서비스 리뉴얼 오픈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신한 SOL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먼저 매...
-
증권
신한투자증권, 지점 내방 고객 대상 특판 채권 출시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지점 내방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판 채권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해당 채권은 2025년 6월...
-
카드
신한카드, 그랜데이터 협업 확대로 국내외 데이터 사업 확장한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국내 최초의 민간데이터댐 사업인 ‘GranData (이하 그랜데이터)’ 협업을 확대하고 국내외 데이터 비즈니...
-
보험
가이드와이어, ‘매머드’ 출시로 보험 운영 발전·민첩성 향상·고객 경험 개선의 모멘텀 확대
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최신 릴리스인 ‘매머드(Mammoth)’를 발표했다. 이번 릴...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