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12월 18일 파인더스는 소비자가 직접 35개 보험사 및 100여개 대리점 소속 전문가를 선택해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소비자 중심 보험 정보 앱을 ‘보인다’로 리뉴얼 론칭했다. 블라인드 보험 커뮤니티 플랫폼을 론칭한 지 9개월 만이다.||||||||||||||||||||||||이번 리뉴얼에서 ‘보인다’는 앞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았던 개인정보 노출 없이 전문가에게 필요한 보험 정보만 골라서 제공받을 수 있는 블라인드 보험 커뮤니티 ‘보험톡톡’과 상담사·설계사 등 전문가 1대1 매칭을 기다릴 필요 없이 필요한 정보만 질의응답할 수 있는‘ 인슈어 챗봇 서비스’를 함께 선보였다.||‘보인다’ 인슈어 챗봇은 딥러닝 GPT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반으로 생성된 챗봇으로 시나리오 콘텐츠와 데이터 학습이 완료돼 고객의 질문에 더 빠르고 명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다.||인포뱅크 라이징벤처스 키움에셋플래너에서 9억원의 Pre-A라운드 투자 유치를 마무리 한 파인더스는 전·현직 보험 전문가 및 IT 전문가들로 구성된 ‘보험계 드림팀’이다. 대표적 레몬마켓(정보의 비대칭성 때문에 저품질의 재화 서비스만 거래되는 시장 상황을 빗댄 용어)인 보험 시장에서 소비자가 맞닥뜨린 불편함에 문제를 제기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핀테크 기업이다.||윤상일 파인더스 대표이사는 “소비자와 판매자 간 정보의 불균형은 오롯이 소비자의 리스크가 된다”며 “온·오프라인 시장 소비자와 보험전문가 양측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보험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 불만 및 불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파인더스 소개||파인더스는 보험 정보 채널과 가입 채널의 디지털 전환으로 보험 가입부터 활용까지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새로운 보험 시장을 만들어간다.||||보인다 앱 다운로드: https://bit.ly/3RkIhkL보인다 홈페이지: http://www.boinda.kr||웹사이트: http://finders.company||||||||연락처||||파인더스||마케팅 챕터||박수진||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뉴스 제공파인더스||||||배포 분야||||금융||보험||기술||모바일 앱||신상품||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