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7일 ‘LOCA(로카) 시리즈’가 발급 40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LOCA 시리즈는 2020년 8월 출시된 롯데카드의 메인 상품 시리즈로 선보인 지 약 3년 반 만인 2월 7일 기준 누적 발급 장수 400만장을 넘어섰다.||LOCA 시리즈는 출시 1년 만인 2021년 7월 100만장을 돌파하고 2022년 7월 200만장 지난해 4월 300만장을 돌파 한 바 있다. 이는 역대 롯데카드가 출시한 메인 시리즈 상품 중 가장 빠르고 많은 수치다.||400만장 돌파의 가장 큰 주역은 ‘LOCA 세트(Set) 카드’다. LOCA 시리즈 전체 누적 발급 장수의 절반에 가까운 47.2%를 차지하고 있다. LOCA 세트 카드는 롯데카드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세트 카드 시스템’이 적용된 상품이다. 실적과 혜택이 ‘세트’로 연결된 두 장의 카드를 발급받으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을 알아서 계산해 주는 혁신 시스템으로 출시 하자마자 사용자들 사이에서 ‘고민이 필요 없는’ 카드로 정평이 났다.||그 다음으로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은 카드는 ‘LOCA LIKIT(라이킷)’ 5종이다. 전체 발급의 26.6%를 차지했다. LOCA LIKIT 5종은 혜택에 민감한 2030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다. 온라인에 친숙한 세대인 만큼 온라인 가맹점에서 실적 및 한도 없이 할인해 주는 ‘LOCA LIKIT 1.2’를 비롯해 배달앱/스트리밍/미용실/편의점 할인 등 MZ세대 소비 성향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단일 카드로 가장 주목을 받은 카드는 ‘LOCA 365’ 카드다. 전체 발급 장수의 10.4%를 차지했다. LOCA 365 카드는 매달 정기결제가 발생하는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대중교통요금 등 고객이 바로 체감할 수 있는 생활비 혜택을 담아 고물가 시대 속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특히 할인받은 결제 건도 실적으로 인정해 주는 편리함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LOCA 시리즈는 이 밖에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추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 연령층에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 금융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LOCA MONEY(머니)’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마다 수수료 없이 나누어 납부할 수 있는 ‘LOCA 나누기 카드’를 비롯해 최근에는 프리미엄카드인 ‘LOCA Professional(프로페셔널) 카드’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LOCA 시리즈 이용 고객의 연령대별 발급 현황을 분석해 본 결과 LOCA 세트 카드는 50~60대 LOCA LIKIT 카드는 20~30대 발급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복잡한 계산이 필요 없는 LOCA 세트 카드는 바쁜 직장인 맞벌이 등 중장년층 이상 고객들에게 MZ세대 맞춤형 실속 혜택을 담은 LOCA LIKIT 카드는 젊은 층에게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다른 LOCA 시리즈 카드의 경우 신용카드 주 사용 연령층인 40~50대 고객 발급 비중이 높았다.||||||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연락처||||롯데카드 ||홍보팀 ||김태연 수석||02-2050-1324||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뉴스 제공롯데카드||||||배포 분야||||금융||카드||실적||서울
배너광고
인기뉴스
-
보험
한화생명e스포츠, 몬스터 에너지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는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
-
증권
신한투자증권, 커뮤니티 서비스 리뉴얼 오픈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신한 SOL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먼저 매...
-
증권
신한투자증권, 지점 내방 고객 대상 특판 채권 출시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지점 내방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판 채권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해당 채권은 2025년 6월...
-
카드
신한카드, 그랜데이터 협업 확대로 국내외 데이터 사업 확장한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국내 최초의 민간데이터댐 사업인 ‘GranData (이하 그랜데이터)’ 협업을 확대하고 국내외 데이터 비즈니...
-
보험
가이드와이어, ‘매머드’ 출시로 보험 운영 발전·민첩성 향상·고객 경험 개선의 모멘텀 확대
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최신 릴리스인 ‘매머드(Mammoth)’를 발표했다. 이번 릴...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