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14일 여의도PB센터지점에 연금 VIP 손님을 위한 전문 대면 상담 채널인 ‘연금 더 드림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연금 더 드림 라운지’는 1억원 이상 IRP/DC 연금자산을 보유한 개인손님을 대상으로 △연금상품 운용 내역 진단 △연금상품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연금관리 컨설팅을 통한 은퇴설계서비스 제공 등 손님의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위해 마련된 전문 상담센터다.||‘연금 더 드림 라운지’는 지난해 △CLUB1PB센터지점 △영업1부PB센터지점 △부산 International PB센터 △대구중앙지점 △광주금융센터지점 등 전국 5개 영업점 내에 오픈했으며 연금관리 뿐만 아니라 세무·부동산·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전 분야의 전문가와 연계한 하나은행만의 특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하나은행은 퇴직연금 손님을 위해 은행권 최초로 유선상담 채널인 ‘연금손님관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손님을 대면하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연금닥터 서비스 △AI연금투자솔루션 등 비대면 채널에서도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손님의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한편 하나은행은 차별화된 손님관리서비스를 기반으로 2023년 IRP와 퇴직연금 DC 원리금비보장 상품 수익률에서 시중은행 1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이를 바탕으로 2023년 한 해 동안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액 6.4조원 시현하며 금융권에서 가장 높은 실적을 달성했다.||||||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연락처||||하나금융그룹 ||홍보부||황석재 차장 ||02-729-0125||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뉴스 제공하나은행||||||배포 분야||||금융||은행과 금융||자산관리||설립||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