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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와 지역을 연계한 창업으로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ESG기업의 육성을 위해 힘을 모은다고 9일 밝혔다.||서울특별시 이동률 행정국장과 롯데카드 정동훈 전략본부장은 4월 8일 서울시청에서 ‘지역 연계형 청년 창업 및 지역 상생 ESG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자원을 발굴 활용해 창업한 ESG기업 육성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은 △서울특별시 지역 연계형 청년 창업 지원사업 ‘넥스트로컬’ 및 롯데카드 ESG 캠페인 ‘띵크어스’ 활성화를 위한 협력 △ESG기업 지원을 위한 행사/프로모션 공동 참여 및 지원 △양 기관의 지원사업에 참여한 ESG기업의 판로 확대 홍보 및 교류 활성화 지원 △기타 상호 합의한 공동 협력사업 등을 내용으로 한다.||서울특별시는 2019년부터 지역 자원을 연계한 서울 청년의 창업을 지원하는 ‘넥스트로컬’ 사업을 진행해왔으며 롯데카드는 2022년부터 ESG 캠페인 ‘띵크어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지역민 고용 등을 실천하는 ESG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해왔다. 앞으로 양 기관은 두 사업에 참여하며 지역 연계 비즈니스를 펼치는 ESG기업에 △창업/경영 전문가 컨설팅 △판로 확대 △홍보/마케팅 등을 공동 제공해 ESG기업 육성에 대한 시너지를 높인다.||롯데카드는 띵크어스 캠페인에서 ESG기업 홍보/마케팅 지원으로 매출 상승 등 성과를 거둔 경험을 살려 서울특별시 넥스트로컬 참여 기업의 홍보/마케팅에도 나선다. 이 기업에는 △디지로카앱 ‘띵샵’ 입점 △디지로카앱 롯데카드 SNS 활용 상품 브랜드 홍보 혜택이 제공되고 ESG기업 지원 프로그램 ‘띵크어스 파트너스’ 지원 시 선발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이외에도 서울특별시와 롯데카드는 지원 중인 ESG기업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와 프로모션도 주최 운영할 계획이다.||롯데카드 정동훈 전략본부장은 “롯데카드는 그동안 ESG 캠페인 ‘띵크어스’와 ESG기업 지원 프로그램 ‘띵크어스 파트너스’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작은 기업들이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서울특별시와 지역 경제에 긍정적이고 파급력 있는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ESG기업을 키워내도록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연락처||||롯데카드 ||홍보팀 ||이연경 대리||02-2050-13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롯데카드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롯데카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롯데카드 버터패밀리 캐릭터 담은 ‘티니 카드 버터 에디션’ 출시||||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캐릭터 팬시 브랜드 ‘버터’와 제휴해 ‘티니 카드 버터 에디션’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카드 플레이트에 버터의 ‘버터패밀리’ 캐릭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곰 세 마리 캐릭터 ‘버터곰’ 카드와 버터의 대표 캐릭터인 ‘버터군’ ‘밀크캣’ ‘스크...||||2월 26일 09:03||||||||||||||||||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가입자 30만명 돌파||||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지원 플랫폼 ‘셀리(Selly)’의 가입자가 누적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리는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전 카드사 매출/입금내역은 물론 현금과 배달매출까지 한 번에 조회 가능하며 매...||||2월 14일 08:46||||||||||||...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경제||환경 사회 지배구조||금융||카드||제휴||서울||롯데카드||||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