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가 50만 회원을 돌파했다. 50만 고객의 사용 행태를 분석한 결과 20대·30대 고객들이 다른 연령대 고객에 비해 해외 사용 기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미혼인 고객들의 해외 사용 경험이 압도적으로 많았다.||||||||||||||||||||||||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자사 빅데이터연구소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회원 수 50만 돌파를 맞아 회원들의 해외 사용 행태를 분석한 결과 이 같은 특징이 있었다고 17일 밝혔다.||먼저 각 연령대별 발급 고객 중 20대 15.2% 30대 13.2% 40대 8.9% 50대 7.5% 60대 이상 5.8% 10대 4.2%가 해외 사용 기록이 있었다.||특히 해외 이용 기록이 있는 고객 중 53.7%가 미혼 고객으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가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20·30대 싱글족에게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됐다. 출시된 지 채 3개월이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해외 사용률이 현재보다 올라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이용 국가별로 보면 해외 이용 기록이 있는 전체 고객의 40.7%가 일본에서 이 카드를 사용해 엔저 효과에 의한 일본 여행 붐이 여기서도 확인됐다. 상대적으로 젊은 고객이 많이 발급받은 ‘도라에몽’ ‘짱구’ 디자인 카드는 각각 54.8% 51.9%가 일본에서 사용됐다.||일본에 이어 베트남 12.7% 미국 7.2% 순으로 많이 결제됐는데 이는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의 일본 3대 편의점 베트남 그랩 미국 스타벅스 각각 5% 할인 서비스 때문으로 보인다.||실제 일본에서는 세븐일레븐 11% 패밀리마트 10% 로손 9.4% 등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편의점에서 약 30%가 쓰였다. 베트남에서는 85.3%가 그랩을 이용할 때 이 카드를 사용했다. 미국에서도 스타벅스에서 10.5%가 사용해 2위 맥도날드 2.6%에 비해 4배 많은 고객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30종 통화 환전수수료 무료 △외화를 다시 원화로 환전할 때 수수료 50% 우대 △신한은행 외화 계좌에 미 달러와 유로를 넣어두면 각각 연 2% 1.5% 이자 지급 △전 세계 1200여 공항 라운지 상·하반기 각각 1회 무료 이용 △25개국 400여 가맹점에서 최대 10% 캐시백해주는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 등 해외여행과 관련된 특화 서비스 덕분에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신한카드는 50만 돌파를 기념해 5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신한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로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 이력이 있고 국내외 가맹점에서 누적 50만원 이상(원화 청구 금액 기준)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 마이신한포인트(15명) △5만 포인트(50명) △5000포인트(500명)를 증정한다.||신한카드는 해외여행을 할 때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했는데 특히 일본·베트남·미국 등에서 이 카드만의 특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 고객들의 니즈를 잘 충족시켰다고 판단된다며 신한은행과 함께 혜택을 더욱 강화해 고객들에게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연락처||||신한카드||홍보팀||02-6950-7037||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신한카드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신한카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신한카드 마이카 오토리스 및 렌터카 ‘승계 대행 서비스’ 출시||||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오토리스 및 렌터카 이용 도중 차량 승계가 필요할 때 승계 대상을 찾아주고 승계 금융상품 이전 등 모든 절차를 모바일에서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는 ‘마이카(MyCar) 승계 대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카 승계 대행 서비스는 신한카드 오토금융을 통해 리스와 렌터...||||3월 22일 09:47||||||||||||||||||신한카드 2025년까지 AI 상담 커버리지 50%까지 확대키로||||신한카드는 사업 영역에서의 AI 대전환(AI Transformation)을 실현하고자 ‘AI 5025’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AI 5025’란 AI를 활용해 2025년까지 대고객 상담 커버리지를 50%까지 대체해내는 것을 목표로 상담 프로세스 전반을 개선해 나가는 프로젝트이다. 단순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상담은 AI...||||3월 21일 09:54||||||||||||...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금융||카드||레저||여행||조사분석||서울||신한카드||||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