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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마이샵 전통시장 지원쿠폰 사용내역을 분석한 결과 타지역에서 지역 내 전통시장에 방문해 사용한 고객이 47%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전통시장이 위치한 지역(시·도)에 거주하는 고객이 해당 전통시장에서 사용한 비율은 53%로 나타났다. 또 전체 이용 고객 중 40대 이하 고객이 74.6%를 차지해 젊은 고객층이 대부분을 차지했다.||이는 신한카드가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말일까지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의 ‘마이샵’을 통해 캐시백 쿠폰을 발급받은 후 전통시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것이다.||신한카드는 마이샵의 전통시장 지원 마케팅이 전통시장이 위치한 지역 외 고객들의 해당 지역 전통시장 방문을 늘리고 젊은 고객들의 유입 및 소비를 확대하는 효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했다. 또 전통시장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공유된 고객 작성 리뷰가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편 신한카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국 27개 전통시장과 제휴해 4000여 개의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지난 4월 22일부터 6월 말일까지 제공하고 있다.||지난 5월 말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3000원 캐시백을 제공했으며 오는 3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3000원 캐시백을 다시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신한쏠페이의 ‘마이샵쿠폰’에서 ‘전통시장 응원 프로젝트’ 쿠폰을 혜택 담기 하면 된다. 이후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계좌로 캐시백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쏠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신한카드는 하반기에도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지역 상권 부흥을 위한 상생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 많은 전통시장 및 가맹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연락처||||신한카드||홍보팀||02-6950-7037||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신한카드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신한카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건강 디테일링 및 저속노화 주목||||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인구구조 변화와 경쟁사회의 흐름 속에 예방과 관리에 중점을 두고 정신건강과 운동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확인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2023년 10~12월과 2019년 동 기간을 비교해 심리상담센터 ...||||6월 13일 09:17||||||||||||||||||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새로운 가족상 및 슬림 다이닝 발견||||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고물가 인구구조 변화 등의 환경 속에서 ‘새로운 가족상’에 적응하며 육아와 집밥에 대한 기준이 달라지고 이에 따른 소비 역시 변화하는 것을 파악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2019년 대비 2023년 10~12월 신한카드의 반찬 업종 이용자 구성 중 60대가 10.1%에서...||||6월 4일 09:50||||||||||||...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금융||카드||조사분석||서울||신한카드||||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