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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이 대전·부평·부산 고객센터를 지역 주민을 위한 복합 금융 라운지로 전면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새롭게 개편한 고객센터는 금융서비스는 물론 지역 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기능까지 갖췄다. 이를 통해 금융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고 지역 상생을 강화하고자 했다.||한화생명은 대전·부평 고객센터를 시작으로 이달 말 부산 고객센터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 개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향후 전국적으로 리뉴얼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새롭게 바뀐 고객센터에는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섰다. 이곳에서는 투자 인문학 와인 등 문화센터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열릴 예정이다.||또한 휴게 공간에서는 황반 변성 노안 혈압 등 스스로 건강을 점검해 볼 수도 있다.||특히 고객센터에 화상상담창구 ‘디지털 데스크’도 배치된다. 고객은 디지털 데스크에 앉아 화면의 상담 연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화상 상담으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비대면 방식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층을 위해서 대면 상담사를 통할 수 있는 창구도 함께 운영된다.||한화생명 보험서비스팀 이명언 팀장은 “대면 영업이 중요한 보험사에서 고객센터를 축소하는 방안보다 유지·확대하는 방안에 대해 고민한 결과”라며 “디지털화로 비용은 절감하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지역 주민을 연결해 줄 수 있는 거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 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 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힘써오고 있다.||||||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연락처||||한화생명||홍보실 ||02-789-88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화생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한화생명 보도자료구독하기RSS||||||||||||||||한화생명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한화생명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향후 전략 방향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그린라이프 2030’을 중장기 전략 목표로 삼고 있다. 보고서는 △환경 보호와 친환경 경영 내재화 △사회적 책임 실천과 나눔 경영 △건전하고 투...||||7월 5일 10:00||||||||||||||||||한화생명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 출시||||한화생명(여승주 대표이사 부회장)은 급속도로 발전하는 의학으로 탄생한 신치료기법들 속 선택진료에 대한 고민으로 커지는 암치료비 부담을 해소해 줄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을 1일 출시했다.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은 최근 업계 암보험 트렌드인 ‘암주요치료비’ 보장을 업계 수준보다...||||7월 1일 11:23||||||||||||...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금융||보험||판촉||서울||한화생명||||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