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5일(일) 2025 신규 시즌을 맞아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5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 현장에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신규 마케팅 슬로건 ‘GREAT CHALLENGERS(그레이트 챌린저스)’와 신규 유니폼과 재킷을 공개했다.||||||||||||||||||||||||2025시즌 신규 슬로건 ‘GREAT CHALLENGERS(그레이트 챌린저스)’||2025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슬로건 ‘그레이트 챌린저스’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매 순간 새로운 도전에 맞서고 그 과정을 통해 찬란한 역사를 써 내려가고자 하는 ‘위대한 도전자들’의 정신을 의미한다.||지난해 창단 후 첫 우승이라는 과업을 달성한 후에도 멈추지 않고 2025시즌에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 가겠다는 한화생명e스포츠만의 담대한 포부를 담았다.||또 신규 슬로건에 걸맞은 새로운 키비주얼도 함께 공개했다. 인류의 열망과 도전의 상징이자 세계 최고봉인 에베레스트산을 모티브로 삼아 앞으로도 계속 정상에 오르겠다는 강인한 의지를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징하는 오렌지 블랙 컬러와 직선적 디자인의 조화를 통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이 밖에도 팬페스트 현장에서는 2025시즌 HLE 주제 영상도 팬들에게 최초 공개됐다. 영상에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말하는 포부 선수 개개인의 목표와 의지가 한데 어우러진 다큐 콘셉트로 구성됐다. 주제 영상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유튜브에도 발행돼 팬페스트에 참가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윌비 플레이와 협업으로 제작된 2025 한화생명e스포츠 신규 유니폼||2025시즌 한화생명e스포츠의 모든 공식 경기 일정에서 착용하게 될 유니폼 2종(화이트 블랙)과 재킷 1종도 공개됐다. 신규 유니폼은 라운드 넥 형태로 제작됐으며 한화생명e스포츠의 키 컬러인 주황색을 어깨·허리라인에 입체적으로 배색해 팀의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내는 데에 집중했다.||재킷은 기존에 선수단과 팬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촘촘한 조직감의 우븐 소재를 동일하게 사용하고 키 컬러인 주황색과 한화생명e스포츠 로고의 메인 컬러인 회색을 어깨 및 팔 안쪽 겨드랑이 부분에 적용해 보다 젊고 개성 있는 느낌을 표현했다.||이번에 공개된 신규 유니폼 2종과 재킷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공식 의류 후원사인 ‘윌비 플레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윌비 플레이는 약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형지엘리트가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로 즐기고 열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감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부터 한화생명e스포츠의 공식 의류 후원사를 맡고 있다.||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 2024 팬페스트 당시 항상 한화생명e스포츠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우승이라는 최고의 선물을 드릴 수 있게 하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우승을 통해 팬분들께 보답해 드릴 수 있는 최고의 한 해였다고 밝혔다. 이어 2025년에는 국내를 넘어 국제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위대한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그 도전자들은 바로 선수단과 팬 여러분들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한편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 2024 LCK 서머 스플릿 시즌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창단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를 주류 문화로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한화생명e스포츠 소개||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 속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LE.lol||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연락처||||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KPR||원동욱 과장||02-3406-2140||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화생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한화생명 보도자료||||||||||||||||한화생명 보장성 보험시장 선점 나선다||||한화생명이 새해를 맞아 보장을 강화한 종신 및 건강보험 상품 3종을 출시하며 보장성 상품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생명보험사 주력 상품군인 종신 신상품을 2종 출시함으로써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보장을 바탕으로 신계약 매출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사망보장에 집중되어 있던 기존 ...||||1월 2일 09:29||||||||||||||||||한화생명e스포츠 2025 HLE FAN FEST 개최||||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 가 2025년 신규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인 ‘2025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5 팬페스트는 2024년 올해 한화생명e스포츠 창단 후 첫 우승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기까지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2024년 12월 24일 10:47||||||||||||||||||||||||한화생명|||| 구독하기||||||보도자료 ||RSS피드 ||웹사이트 ||||||||||||||||||||||관련 보도자료||||금융||보험||기술||게임||판촉||서울
배너광고
인기뉴스
-
자산관리
멀티뱅크 그룹, 2024년 최우수 글로벌 규제 준수 브로커로 선정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금융 파생상품 기관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
-
카드
신한카드, 생성형 AI를 탑재한 상담 지원시스템 ‘AI-SOLa’ 구축
신한카드가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한 상담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 혁신에 나선다.||||||||||||||||||||||||신한카드(사...
-
자산관리
테크놀로지 홀딩스, TH 글로벌 캐피털로 사명 변경… 자산 관리 및 성장 자문 분야로 사업 확장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5개 대륙 13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글로벌 투자은행 회사인 ...
-
증권
신한투자증권, 웨이브릿지-파이어블록스와 비트코인 현물 ETF 협업 추진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웨이브릿지(Wavebridge) 파이어블록스(Fireblocks)와 비트코인 현물 ETF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공...
-
보험
한화생명, 다보스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선도
한화생명이 스위스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 현장에서 글로벌 투자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연이어 체결했다. 인공지...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