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이 20일(목) 컨퍼런스 콜(실적발표회)을 통해 2024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한화생명의 2024년 별도기준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17% 증가한 7206억원을 기록하며 신제도 도입 이후 2년 연속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했다.||연결기준 당기순이익은 안정적인 별도 이익과 더불어 한화손보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베트남법인 등 주요 연결 자회사의 호실적으로 8660억원을 달성했다.||한화생명은 지난해 판매채널 경쟁력 강화 및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상품 출시 등 본원 경쟁력을 강화한 결과라고 설명했다.||특히 한화생명의 자회사형 GA*소속 FP 수는 전년 대비 3833명 증가한 3만1005명을 기록했다. 3만 명 이상의 FP 조직을 확보해 업계 최고 수준의 채널 경쟁력을 확보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또한 한화생명은 암보장에서 진단·치료 후 회복까지 준비 가능한 ‘The 시그니처 암보험’ 초경증 유병자와 건강한 보험 소비자를 위한 ‘H10 건강보험’ 등 보험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보장성 상품을 지속 출시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이를 바탕으로 신계약 APE는 전년 동기 대비 18.2% 신장한 3조8557억원을 기록했고 이 중 81%인 3조1232억원을 보장성 APE로 거둬들이며 안정적인 보험 포트폴리오를 견지했다.||고수익성 일반보장 상품 판매를 확대한 결과 연간 신계약 CSM은 2조1231억원을 기록하며 가이던스로 제시한 2조원을 2년 연속 상회했다. 연말 보유 계약 CSM은 9조1091억원이다.||한화생명은 보험 영업의 근간인 조직 규모 확대와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상품 출시로 안정적인 신계약 성장을 이뤘다며 고객서비스·영업·상품 전 영역에서 AI 기술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연락처||||한화생명||홍보실||02-789-80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화생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한화생명 보도자료||||||||||||||한화생명 다보스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선도||||한화생명이 스위스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 현장에서 글로벌 투자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연이어 체결했다. 인공지능(AI) 및 ICT 분야에 특화된 SBVA(前 SoftBank Ventures Asia·소프트뱅크벤처스아시아)와 홍콩에 거점을 둔 셀라돈 파트너스(Celadon Partners)가 그 주인공이다. 한화생명은 21일(현지시간...||||1월 23일 11:05||||||||||||||||한화생명e스포츠 2025 슬로건 ‘그레이트 챌린저스’ 공개||||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가 5일(일) 2025 신규 시즌을 맞아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5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 현장에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신규 마케팅 슬로건 ‘GREAT CHALLENGERS(그레이트 챌린저스)’와 신규 유니폼과 재킷을 공개했다. 2025시즌 신규 슬...||||1월 6일 09:02||||||||||||||||||||관련 보도자료||||금융||보험||실적||서울||||||||||||||||||||한화생명|||| 구독하기||||||보도자료 ||RSS피드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