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9일 --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의 ‘롯데백화점 Flex(플렉스) 카드’ 디자인이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아이에프)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본상을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부터 시작된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 ‘아이디이에이(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콘셉트 △건축 △서비스 디자인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9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종합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이 중 롯데백화점 Flex 카드는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딩(Product and Service Branding)’ 카테고리에서 ‘신용카드 및 패키지 디자인(Credit Card and Package Design)’ 관련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롯데카드의 프리미엄카드인 롯데백화점 Flex 카드는 명품 구매 관련 혜택을 담은 카드로 카드 디자인 역시 명품 스타일의 가죽 질감을 살리고 바느질한 듯한 스티치를 테두리에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카드 색상도 왕가의 상징적 색상과 역사를 담아 제이드 블루(Jade Blue) 로얄 블루(Royal Blue) 앰버 옐로우(Amber Yellow)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고객이 선택할 수 있게 했다.||||한편 롯데백화점 Flex 카드는 평소 할인이 없는 명품 브랜드까지도 적립 혜택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내 250여 개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7%를 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명품 시장의 꾸준한 성장 속에서 주요 명품 구매 고객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연락처||롯데카드 ||홍보팀 ||이연경 담당||02-2050-1328||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뉴스 제공롯데카드||||||배포 채널||||금융||카드||수상/선정||서울
배너광고
인기뉴스
-
보험
한화생명e스포츠, 몬스터 에너지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는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
-
증권
신한투자증권, 커뮤니티 서비스 리뉴얼 오픈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신한 SOL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먼저 매...
-
증권
신한투자증권, 지점 내방 고객 대상 특판 채권 출시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지점 내방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판 채권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해당 채권은 2025년 6월...
-
카드
신한카드, 그랜데이터 협업 확대로 국내외 데이터 사업 확장한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국내 최초의 민간데이터댐 사업인 ‘GranData (이하 그랜데이터)’ 협업을 확대하고 국내외 데이터 비즈니...
-
보험
가이드와이어, ‘매머드’ 출시로 보험 운영 발전·민첩성 향상·고객 경험 개선의 모멘텀 확대
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최신 릴리스인 ‘매머드(Mammoth)’를 발표했다. 이번 릴...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