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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24일 --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 손님 편의성 증대를 위해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하나은행의 이번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PB 손님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전담 PB 직원과 메시지로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해졌다. ||||하나은행 PB 손님은 기존 디지털 서비스로 운영 중인 전화 상담 화상 상담과 함께 문자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1영업일 이내에 전문가의 답변이 제공된다. 특히 종합 자산관리 외에도 문화 강좌 공연 여행과 연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PB 콘텐츠가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하나은행 김영훈 자산관리그룹장은 “금융의 디지털 전환에 발맞춰 자산관리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PB 콘텐츠를 통해 손님 편의성 증대는 물론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하나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한편 하나은행은 3월 세계적 금융 전문지 ‘유로머니’가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과 ‘대한민국 최우수 디지털 PB은행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자산관리 명가(名家) 은행이라는 점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하나은행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연락처||하나금융그룹 ||홍보부||김지훈 과장||02-729-0116||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뉴스 제공하나은행||||||배포 채널||||금융||은행||판촉활동||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