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https://file.newswire.co.kr/data/datafile2/thumb_640/2023/04/1028147215_20230424114308_3049112354.jpg)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24일 --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 손님 편의성 증대를 위해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하나은행의 이번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PB 손님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전담 PB 직원과 메시지로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해졌다. ||||하나은행 PB 손님은 기존 디지털 서비스로 운영 중인 전화 상담 화상 상담과 함께 문자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1영업일 이내에 전문가의 답변이 제공된다. 특히 종합 자산관리 외에도 문화 강좌 공연 여행과 연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PB 콘텐츠가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하나은행 김영훈 자산관리그룹장은 “금융의 디지털 전환에 발맞춰 자산관리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PB 콘텐츠를 통해 손님 편의성 증대는 물론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하나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한편 하나은행은 3월 세계적 금융 전문지 ‘유로머니’가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과 ‘대한민국 최우수 디지털 PB은행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자산관리 명가(名家) 은행이라는 점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하나은행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연락처||하나금융그룹 ||홍보부||김지훈 과장||02-729-0116||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뉴스 제공하나은행||||||배포 채널||||금융||은행||판촉활동||서울
배너광고
인기뉴스
-
자산관리
멀티뱅크 그룹, 2024년 최우수 글로벌 규제 준수 브로커로 선정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금융 파생상품 기관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
-
카드
신한카드, 생성형 AI를 탑재한 상담 지원시스템 ‘AI-SOLa’ 구축
신한카드가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한 상담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 혁신에 나선다.||||||||||||||||||||||||신한카드(사...
-
자산관리
테크놀로지 홀딩스, TH 글로벌 캐피털로 사명 변경… 자산 관리 및 성장 자문 분야로 사업 확장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5개 대륙 13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글로벌 투자은행 회사인 ...
-
증권
신한투자증권, 웨이브릿지-파이어블록스와 비트코인 현물 ETF 협업 추진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웨이브릿지(Wavebridge) 파이어블록스(Fireblocks)와 비트코인 현물 ETF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공...
-
보험
한화생명, 다보스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선도
한화생명이 스위스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 현장에서 글로벌 투자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연이어 체결했다. 인공지...
배너광고